2,092 0 0 0 1 0 14년전 0

[북집] The E Myth Enterprise

마이크로소프트, 야후 등 한 때 전 세계를 뒤흔든, 그리고 지금도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기업들을 이제 한 물 간 구(舊) 기업으로 여겨지게 만든 구글(google)의 시작은 무엇이었을까? 처음부터 엄청난 재원과 물량이 투입되었는가? 어떤 거대 기업이 든든하게 버팀목을 해준 자회사로 출발했는가? 아니다. 그들의 시작은 바로 ‘멋진 발상’이었다. 과거의 기업들이 탄생하고 성장하는 물리적 프로세스와 달리 오늘날의 온라인, 즉 웹을 기반으로 발전하는 회사들의 공통점은 ‘멋진 발상’ 하나로 시작해 충분히 기존 기업들의 성장과 매출을 가뿐하게 뛰어넘었다는 점이다. 물론 단순하게 ‘멋진 발상’ 하나에만 머무른다면 낫씽(nothing)으로 모든 게 끝났을 것이다. 그렇다면 ‘멋진 발상’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로 성장하는 ..
마이크로소프트, 야후 등 한 때 전 세계를 뒤흔든, 그리고 지금도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기업들을 이제 한 물 간 구(舊) 기업으로 여겨지게 만든 구글(google)의 시작은 무엇이었을까? 처음부터 엄청난 재원과 물량이 투입되었는가? 어떤 거대 기업이 든든하게 버팀목을 해준 자회사로 출발했는가? 아니다. 그들의 시작은 바로 ‘멋진 발상’이었다. 과거의 기업들이 탄생하고 성장하는 물리적 프로세스와 달리 오늘날의 온라인, 즉 웹을 기반으로 발전하는 회사들의 공통점은 ‘멋진 발상’ 하나로 시작해 충분히 기존 기업들의 성장과 매출을 가뿐하게 뛰어넘었다는 점이다. 물론 단순하게 ‘멋진 발상’ 하나에만 머무른다면 낫씽(nothing)으로 모든 게 끝났을 것이다. 그렇다면 ‘멋진 발상’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조건은 무엇일까? 오늘날 웹 기반의 위대한 성장 기업들을 분석하면 두 가지 조건으로 압축된다. 이 책은 『E-Myth』의 저자인 마이클 거버의 신작으로, 웹 비즈니스의 성공에 필요한 두 가지 조건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종이책구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